0
안녕하세요!
셀러브리티 입니다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💌 소중한 리얼리뷰

샤넬 22백 화이트 스몰 후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  • sjeung97

  • 2026-06-25

  • 4 회

  • 0 건

본문

여행 가는데 급히 필요해서 국내배송 정품급 제품으로 구매했어요!
상담도 친절하게 너무 잘해주시구, 배송도 이틀?정도만에 엄청 빨리 와서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:) 덕분에 여행 잘 다녀와서 후기를 한번 남겨보아요.

사실은 원래 22백에 관심이 단 1도 없었는데요 ㅎㅎㅎ 여행 가서 화이트 색상의 샤넬백을 들고 싶은데,, 당장 배송 가능한 화이트가 22백 밖에 없어서 그냥 주문한 거 였습니다. 근데 웬걸?! 보부상인 저에게 아주 딱이고 게다가 실물로 보니 너무너무 예뻐서 너무 행복했어요.

다만 아숴웠던 점은 우선 첫번째로 배송 상태였어요ㅠㅠ
사진에서 보이다시피 저는 뜯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이미 스티커가 떼어져서 속지가 다 찢어져있는 상태였고 종이들이 막 구겨져서 들어있더라구요..ㅠㅠ 정품급이라 다른 제품들보다 꽤 가격이 나갔는데, 배송 상태는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. 그래도 사실 제품만 괜찮으면 상관 없어서 기분은 조금 아쉬웠지만 괜찮았어요!

두 번째 아쉬웠던 점은 로고의 위치가 정품이랑은 살짝 다른 점이었어요 ㅠㅠ CHANEL의 N이 박음질과 맞닿아 있어야 정품급인데, 제 건 N 글자가 박음질과 조금 떨어져있더라구요..ㅠㅠ 이 부분이 많이 아쉬웠지만 제가 당장 며칠 뒤 여행을 떠나야하는 상황이라 어쩔 수 없이 떠났어요 ㅜㅜ 다른 22백 후기를 보면 로고 위치가 정확하게 떨어지는데, 제 건 왜 그랬던 걸까요?ㅠㅠ 불량인지,, 조금 많이 아쉬움이 남긴하네요.

그래도 실제 정품보다 많이 싸게 산 건 맞고! 로고 외에 다른 부분 품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고 완벽했기에! 또 여행에서 예쁜 사진 많이 남겨와서 아쉬움보다는 만족감이 더 큽니다. 이 사이트에서 또 구매할 의향 무조건 있어요:) 무엇보다 굉장히 친절하셔서 넘넘 좋아용 ㅎㅎ 감사합니다
쇼핑몰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