💌 소중한 리얼리뷰
잘 받았어요
페이지 정보

87810eb
2026-06-23
-
13 회
-
0 건
본문
포장 패키지가 좀 아쉽네요
박스에 다른 포장재가 없어서 그런지, 찢기고 긁히고
풀패키지인걸 알고 샀는데 좀 실망이네요 ㅠ 제품은 좋습니당.
검수 사진 꼼꼼히 주시는 것두 좋구, 빠른 배송과 답변도 좋은데
이 부분이 많이 아쉽네용
박스에 다른 포장재가 없어서 그런지, 찢기고 긁히고
풀패키지인걸 알고 샀는데 좀 실망이네요 ㅠ 제품은 좋습니당.
검수 사진 꼼꼼히 주시는 것두 좋구, 빠른 배송과 답변도 좋은데
이 부분이 많이 아쉽네용
- 다음글시계 잘 받았습니다~~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