💌 소중한 리얼리뷰
시계 잘 받았습니다~~
페이지 정보

tnwjd02112002
2026-06-22
-
9 회
-
0 건
본문
2주정도 걸려서 받은거 같아요 부담없고 이뻐요^^ 케이스까지 주시구~~
눈썰미 좋고 예민한 사람아니면 절대 모를거 같아요^^
아직 시계방을 못가서 얼른 줄 줄여야겠어요
눈썰미 좋고 예민한 사람아니면 절대 모를거 같아요^^
아직 시계방을 못가서 얼른 줄 줄여야겠어요
- 다음글퀄리티 너무좋아요

